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엇이 먼저일까?

무엇이 먼저 일까?

우리는 항상 VS 구도를 가지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뭐뭐뭐 대 뭐뭐뭐 ...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면 과연 무엇을 선택해야 하는지 , 무엇이 먼저이고 무엇이 더 중요한지..

우리는 이러한 VS구도를 항상 옆에 두고 있으며 언제나 갈등하게 됩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고민을 남들은 어떻게 해결하고 있는지 궁금해서 커뮤니티에 가입 후 나와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사람들은 과연 어떻게 그 고민을 해결해 나가고 있는지 알아보곤 합니다. 

저 또한 그리 많지는 않지만 그리 적지도 않은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 40대 중 반에 아저씨이자 가장이고 기업의 대표이기도 합니다. VS 앞에서 항상 고민한 적도 많았고 , VS의 앞에서 잘못된 선택으로 인한 후회도 많았습니다. 지금은 그런 생각하지 않고 사느냐고요 ?.... ㅠㅠ 더 많은 고민을 안고 살아가고 있는것 같습니다. 

2014년에 12월은 정말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때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그때는 많은 성과는 아니어도 확실한것 하나 만큼은 꼭 있었으면 하는 게 제 2014년 목표 였습니다. 올해 2014년12월에 접하니 역시 2013년12월 과 별반 다를게 없는 그져그런 생활과 똑같은 VS 고민과 2015년12월을 생각하고 있는 제 자신을 보고 많이 놀랐습니다.이제는 VS가 먼저가 아니라 행동이 가장 중요한 것이 아닌가 합니다. 실천없는 행동은 정말로 이제는 하지 말아야 할 것 같습니다.  


두서 없는 이야기 2014년12월2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