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oud Virtual Office

창업 IT 순서도 ?


창업 IT 순서도 ?

혹 창업 IT순서도라는 것을 들어 보셨나요 ?

아마도 처음 들어보는 분이 대부분일 것이라 생각 합니다 . 뭐 그도 그럴것이 제가 만든 것이니

더더욱 그럴 겁니다. 


개념은 이렇습니다.

창업을 준비하시는 예비 창업자 분들이거나 , 아니면 창업을 하신 분들이 최종 검색 사이트에 

나의 브랜드를 올리는 방법에 대한 순서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창업 IT 순서도)

순서도 보는 방법입니다. 

창업하기전 IT 도입에 제일 먼저는 도메인  부터 시작 합니다. 

그리고 검은선을 쭉 따라 가다 마름모를 만나면 갈림길이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즉 도메인이 있다 없다로 시작된  길은 첫번째 마름모를 만나서 없을 경우에는 불은 길을 있을 경우에는 

계속 검은 길을 따라 가시면 되는 거지요. 

만약 도메인은 있지만 브랜드 고유이메일이 없다면 다음 마른모에서 다시 불은 길을 따라 가면

되는 겁니다. 불은 길에는 어떻게 하면 된다는 설명이 있습니다. 


왜 이것을 해 보아야 할까요?

이렇게 쭉 따라 가다 보면 내가 창업 IT에 어떠한 것이 있고 없고가 판가름이 납니다 

어떠한 사업이던 내가 지금 가지고 있는것 가지고 있지 않은것 이렇게 구분해서 

가지고 있지 않은것은 구매를 하던 , 공부를 하던 구축을 하면 되는 것일 겁니다. 

창업 IT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머리속에는 있지만 어디서 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감이 안 올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이런 창업 IT 순서도 가 있다면 훨씬 찾아 가기 쉬울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