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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oud Virtual Office/Calendar

Naver Calendar로 개인비서 만들기!

Naver Calendar로 개인비서 만들기!

Google Calendar와 마찬 가지로 Naver Calendar도 알림 서비스가 있습니다.

즉 미팅30분전에 콜미 "김사장님과의 미팅이 30분후에 있습니다." 

이렇게 알려 주는 기능이지요. 

알림 방법으로는 이메일, 문자, 팝업, 쪽지의 4가지 방법이 존재 합니다. Google Calendar보다 1가지가 더 많습니다.


1.환경설정으로 이동

Naver에 로그인 후 Calendar로 이동 합니다.

그럼 화면 왼쪽 가장 밑에 환경설정 을 클릭하여 설정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2.알림설정 탭

설정으로 들어가면 여러 탭중 "알림설정"이라는 탭을 클릭 해서 대당 설정화면 으로 이동합니다.

그곳에서 알림 및 기타 설정에 관한 안내와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다.


3.휴대폰 인증하기

최초에 알림을 문자로 받기 위해서는 휴대폰 인증을 거처야 합니다. 

휴대폰 인증 부분에 자신의 휴대폰을 기입하고 인증번호를 받아 기입하면 됩니다.


4.실제 알림 Test

Test해 보기 위해 일정을 기입 해 놓고 알람에 대한 선택을 한 후 기다려 봅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메시지로 문자 메시지가 전달 됩니다.



어떤가요?

Naver Calendar로 충분히 개인비서를 만들 수 있을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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