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갤럭시 S2 젤리빈 업그레이드



갤럭시 S2 젤리빈 업그레이드가 되면 달라지는 것들

갤럭시 S2 젤리빈으로 업그레이드가 되면 어떠한 것들이 좋아 질까요?

이번 세션에서는 업그레이드 될때 좋아지는 것들에 대해서 포스트 하겠습니다.


1.더욱 빠르고, 부드러워진 젤리빈!

프로젝트 버터(Project Butter)로 , 화면 전환이 눈에 띄게 부드러워졌습니다. 
부드러운 화면 전환과 몰라보게 빨라진 속도를 만나 볼 수 있다고 합니다.


2.바탕화면 위젯은 내 맘대로, 젤리빈!

이전 버전에서는 바탕화면의 다른 위젯이 자리잡고 있으면 새로운 위젯을 배치할 수 없지만 젤리빈에서는 새로운 위젯을 움직이면 기존 위젯이 자동으로 재배치되어 매우 편리해졌습니다.

3.알림창에서 바로바로 보여주는 젤리빈!

문자 메시지에 사진이 첨부되면 알림창에서 사진을 바로 보여주기 때문에 문자 앱을 별도로 실행시키지 않고도 알림창에서 사진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구글 나우의 제공

‘구글 나우’는 평소에 내가 자주 검색한 내용과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관심이 있을만한 내용을 미리 찾아주는 기능으로 내가 자주 갔던 곳의 교통정보, 내가 자주 봤던 언어의 번역, 내가 자주 가는 곳의 장소 정보를 자동적으로 보여주는 친한 친구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5.눈이 아닌 귀로 보는 젤리빈!

젤리빈의 ‘토크백’ 기능은 화면에 표시되는 버튼을 읽어주고 내가 누른 버튼이 무엇인지 알려주는 음성지원 서비스로, 이제 장애인분들의 편리함까지 생각하는 진짜 스마트한 스마트폰으로 새로 태어났습니다.



6.폴더가 변합니다.

이제 폴더로 앱을 관리하세요. 메뉴를 통해 간편하게 폴더를 만들고, 폴더 안에 들어있는 앱을 아이콘으로 표시되기 때문에 무슨 앱이 들어있는지 한 눈에 알 수 있답니다.



7.나와 눈높이를 맞추는 스마트함, 젤리빈!

누워서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 화면이 옆으로 돌아가 불편하셨나요? 이제 내 얼굴만을 인식하는 젤리빈 '스마트 로테이션’기능을 사용해보세요. 옆으로 누워서 스마트폰을 바라보고 있으면 화면이 돌아가지 않아 편리합니다.



8.카메라 일시 정지, 젤리빈!

기존 버전에서는 기본 카메라로 동영상을 촬영할 때 일시 정시를 할 수 없었지만, 안드로이드 4.1 젤리빈이라면 가능합니다. 일시 정지와 중지 버튼이 별도로 있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동영상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9.방해받고 싶지 않은 순간, 젤리빈!

늦은 밤에 오는 문자나 전화 때문에 잠을 잘 수 없을 때, 하지만 중요한 사람에게 오는 연락은 받아야 할 때. 이제 한층 똑똑해진 젤리빈 차단 모드를 사용해보세요. 시간 설정과 연락을 받아야할 사람을 정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