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2013. 1. 17. 09:12


갤럭시S3 ,갤럭시S2 , 기타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하다 보면 북마크를 추가할때 이미 사용 중입니다

   라고 하는 것을 가끔 나타날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북마크에 해당하는 URL주소가 있는지 확인해 보면

   실제로 존재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실제로 북마크에도 없는데 그런게 왜 나타날까요?

   아무리 찾아봐도 해결할 방법이 없습니다.!

  최후의 방법으로 경로를 조금 변경해서 북마크를 추가 하게 됩니다.

  

과연 방법이 없을까요?

방법은 있습니다. 원인은 모바일의 북마크 동기화 때문에 그렇습니다.

북마크를 자신이 사용하는 Gmail계정과 동기화를 하게 되면 북마크가 Chrome 브라우저에도 그대로

나타나게 됩니다.

가끔 이것을 잊어 먹고 있다가 , 모바일에서 북마크로 추가하려고 하면 “이미 사용 중입니다.”라는 메시지를

보이게 됩니다.

해결 방법은 간단합니다.

1.데스크톱 크롬 브라우져 접속

2.북마크 관리이동

3.모바일 북마크 이동

4.추가하려는 사이트 삭제

아주 간단합니다.

Posted by 홍마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