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전봇대 전기줄 위에 참새...... 아닌가 !!



전봇대 전기줄에 있는 그들은 과연 참새일까요?


밖에 온도는 차갑지만 햇살은 따뜻했습다. (2013.2.20 오후 2시쯤) .

홍마담은 무심코 사무실 밖을 보았습다.

무심코 처다 본 차창 밖 풍경은 .......

그것은.....

.

.

.

.

.

.

.

.

.

.

.

.

.

.

.

.


그것은

살찐 참새 때 였습다. 

사진에 있는게 진짜 참새 일까요 ? . 참새라기 보다는 많이 커서 어떤 새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혹 아시는 분들 댓글을.... 


사진정보!

카메라 : Samsung SHV-E120K (삼성갤럭시 S2 HD)

안드로이드 버전 : E120KKKLL8 (젤리빈)

일자 : 2013.2.20 오후 2시쯤

장소 : 서울 용산구 구 용산구청 근처


덧글 - 간만에 포수와 참새 이야기

참새 한 마리가 전깃줄에 앉아 있었습니다. 포수가 총을 쏘자 깔깔 대며 떨어 졌습니다.

왜 그랬을까? , 겨드랑이에 총알을 맞아서 !


아이고 배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ㅎㄱㅎㄱㅎㄱㅎㄱ.....

(홍마담만 웃낀 건가요?)

.

.

.

.

 그랬구나